전체 메뉴 토글 버튼

회원공간 The Korean Society of
Sports Medicine

공지사항

대한스키협회 국가대표 스키팀 팀피지션 모집 공고

작성자 : 관리자    작성일 : 18-06-11 15:13    조회 : 2844
첨부 별첨_대한스키협회팀피지션신청양식.hwp

대한스포츠의학회에서는 스포츠의학 인증전문의 선생님들에게 대한민국 국가대표 스키팀의 팀 피지션으로서 활동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. 팀 피지션이란 경기 현장에서 직접 선수들의 부상 치료를 맡아 보시는 선생님으로 향후 지속적인 선수의 부상 예방, 건강 관리 및 각종 국내외 국제경기 시 경기장에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집니다. 또한, 국내에서 열리는 월드컵 및 극동컵 경기에서는 경기 구역 의사로서도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우선적으로 주어집니다. 이에 협회에서는 열정과 역량 있는 스포츠의학 인증전문의 선생님들을 공개 모집합니다.

 

1. 선발 인원

5

 

2. 자격 조건

1) 공고일 시점 기준으로 대한스포츠의학회 스포츠의학 인증전문의 자격을 유지하고 계신 선생님

2) 겨울 시즌 전 대한스키협회 의무위원회 주관의 심포지움 수강자

3) 해외경기 참석 가능일수가 최소 7일 이상인 선생님

 

3. 활동 기간

선정 결과 발표일부터 19-20 시즌 종료시까지 (20-21 국가대표 선발 전까지)

 

4. 제출 서류

필수 서류 : 첨부파일의 지원서 (이력서/ 자기소개서/ 기본 서약서(해외 경기 참석 포함))

아래 가산점 항목 해당사항 있을 시 해당 서류

 

5. 가산점 항목 해당사항 있을 시 제출, 다음 항목에 해당되는 경우, 우선 선발 자격이 주어집니다.

1) 평창올림픽 vmo, fop 의사로 근무하셨던 선생님

2) 대한스키협회 주관의 국내 대회(전국체전 포함)에 참석하였거나 대한스키지도자연맹 레벨이 있는 선생님

3) 팀 주치의 경력이 있는 선생님

4) 심폐 소생술 자격증(BLS, ACLS) 소지한 선생님 CPR 자격증

 

6. 제출 기한 및 접수 방법

20180731()까지, 학회 메일(koreasportsmed@daum.net)로 접수바랍니다.

 

7. 선정 결과 발표일

20188월 중

 

선발결과는 대한스포츠의학회 인증전문의 관리 위원회가 대한스키협회 의무위원회와 공동 협의 하에 발표할 예정입니다.

 

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Top